수만 원 사기를 당한 악의적인 사기꾼 충북 충주
안녕하세요.
정중나라에 악의적인 사기꾼이 있어 더 이상의 피해를 막기 위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이런 글은 처음인데 여건이 안되어 글이 다소 비합리적이고 허술한 점 죄송합니다.
관심과 아낌없는 댓글 감사합니다.
이 사기꾼 미친놈에 대해 널리 알려주세요. 다른 피해자분들도 댓글 부탁드립니다.
----사례 요약 요약 ------
6/22 중공나라를 통해 ㅎㅅ으로의 티켓 양도에 동의합니다.
6/22일 문자로 연락주시면 결제완료 (이 과정에서 아이디가 전달됨)
이때 스마트티켓은 레이스 7일전에 발매된다고 해서 믿고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6/23 더 나은 프리미엄 좌석을 제공했지만 거절
훈련으로 모든 것을 볼 수 있다는 화해
7/5 확인을 위해 연락을 드렸는데 확인이 되었습니다
7/7 약속한 날짜였는데 사기당한거 확인 후 경찰서 가서 고소장 접수
7/7 여러 번 전화를 걸고 문자를 보낸 후 답장을 받았습니다. 현재 상환이 어려운 상황이라 사과하며 시간을 달라고 했다.
정말 어이가 없고, 돈을 받는 쪽은 을인 줄 알고 알아서 하겠다고 했다.
한 달 안에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8/15 약속한 날인데 연락이 없다
피해자 측 대리인에게 연락해 피해보상을 받은 사람이 더 있느냐고 물었지만 모두에게서 사라졌다고 한다.
토트넘-세비야 경기가 너무 보고싶어서 정중나라에서 표를 샀다.
그리고 넷셀러와 연락이 닿았고 가족들과 함께 가고싶어서 4권을 103만원에 거래하기로 했습니다.
중고거래를 많이 하기 전에는 항상 좋은 사람들만 만났고, 넷셀러는 아이디와 번호가 노출되어 있어서 믿고 맡기고 티켓이 들어오자마자 드리기로 했습니다. 쿠팡 플레이를 통해
더 황당한 건 돈을 입금하고 자기 전에 더 좋은 자리가 있다고 다시 연락을 해서 100만원을 더 입금하면 더 좋은 자리로 바꿔주겠다고 했다. 그때는 돈이 없어서 거절했어요.
하지만 예상 날짜가 왔는데도 티켓이 오지 않았고, 그 이후로 사라졌다. 그래서 경찰서에 가서 고소장을 접수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치트에 손상 방지를 보고했습니다.
그 후 몇 번 전화를 걸어 금전을 요구했고 그 과정에서 운 좋게 문자를 받았고 이미 다른 사람을 많이 속여서 결제가 늦어졌습니다. 그런데 그를 다시 만난 날 다시 잠수를 했고, 지금까지 휴면 상태다.
제가 지금까지 본 피해액만 해도 수천만원에 이르고, 피해자도 수십 명에 달합니다. 약 50명으로 추산됩니다.
중홍국에 가서 이 사람 이름만 입력해도 수십 건의 피해 사례가 나오는데, 사용 중인 계정은 10개 정도, 토스뱅크 계좌 번호는 20개 정도이니 정말 사악한 사기꾼들이다.
사기를 알고 나서 여러 방면으로 이 사람을 찾기 시작했을 때는 이미 다른 사람이 피해보상 단체 대화방을 연 뒤였다. 피해를 피할 수 없는 것처럼 피해는 여전히 가중되고 있다.
다음은 중중나라에서 피해자 대리인으로 활동한 사람의 글 전문이다.
카테고리 없음
댓글